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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워키, 소비자 편의성 UP, 공식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레드 포인트’ 제도 시행


 

지난 3월부터 밀워키는 공식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레드포인트’ 포인트백 시스템을 전격 시행하고 있다.

밀워키는 유저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서비스센터 홈페이지(milwaukeesvc.com)를 오픈했다. 사이트에서는 A/S에 관한 정보(구조도, 부품 가격, 기술 관련 영상 등)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서비스 부품 △수공구 △액세서리 △배터리/충전기를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밀워키 레드포인트는 서비스센터 이용 시 유저들에게 더 많은 혜택 제공을 위해 일정 부분을 포인트를 돌려주는 제도이다. 레드포인트 프로그램은 부산 서비스센터의 친환경 프로그램 ‘Save Earth Mileage’를 개편한 것으로 3월부터 청계 서비스센터까지 포인트제도 시행을 확장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레드 포인트’의 혜택은 다음과 같다. 

△레드 포인트 적립 방법- 밀워키 폐배터리 반납(5포인트 적립), 유상수리 이용(수리금액의 5% 적립) 포인트 구매 △레드 포인트 신규 혜택- 포인트 별 환급 선물 대폭 업그레이드, 200포인트 이상 적립 시 밀워키 제품 무상 대여(지정된 제품에 한함, 제품 별 충족포인트 차등 배정, 1회 5일·1년 5회 이용 가능) 자세한 정보는 밀워키 공식 툴카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