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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스툴,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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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 및 제작된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가 프리미엄 서비스로 한국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페스툴은 전동공구를 구매한 후 30일 이내에 페스툴 웹페이지에 등록만 하면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의 4가지 혜택(36개월 무상수리 서비스, 36개월 도난 보험 제공 서비스, 15일 체험 보장 프로그램, 10년 수리 부품 보장)을 제공한다. 

페스툴은 만족할 만한 서비스 혜택과 더불어 손쉬운 서비스 이용절차 및 친절한 수리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만족을 얻고 있다고 평가했다. 

우선 무상수리 서비스 이용은 택배를 이용하는 방법과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는 방법이 있다. 택배를 이용한 무상수리 서비스는 △페트툴코리아 사이트에서 수리요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service-kr@festool.com)로 작성한 수리요청서를 발송하고 △‘착불’로 페스툴 서비스센터에 택배를 보내면 된다. 택배사는 어떤 곳을 이용해도 상관없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점심시간 12시부터 1시) 운영되는 페스툴 서비스센터는 대기하는 고객들을 위한 공간 또한 잘 갖춰져 있어 제품 수리를 위해 방문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대기 공간에는 모든 페스툴 공구가 전시되어 있어 직접 제품을 만져보며,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아울러, 페스툴 제품 소개 영상 시청과 함께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즐기며 수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페스툴의 수리 서비스를 이용한 한 고객은 후기에서 “제품이 입고되면 입고 이후의 진행사항을 설명해 주고, 수리 완료된 이후에는 운송장번호까지 문자로 알려주어 매우 편하게 일처리가 진행되었으며, 테크니션들의 수리 기술 및 친절함이 만족스럽다”면서 “확실한 A/S 에 너무나 만족스럽고 프리미엄 제품을 쓰고 있다는 생각이 다시금 확실하게 든다”고 평가했다.

 

한편,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의 기업 홈페이지(www.festool.co.kr)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페스툴’을 검색하고 친구추가를 하면 페스툴코리아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 자사 정보 등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