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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스툴, 프리미엄 이상의 품질보증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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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공구 구매 후 등록만 하면 36개월 무상수리, 도난보험 등 4가지 특별한 혜택 제공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 및 제작된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가 프리미엄 그 이상의 품질보증 서비스로 한국 고객들을 두 번 사로잡고 있다. 페스툴 전동공구를 구매한 후 30일 이내에 페스툴 웹페이지에 등록만 하면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의 4가지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페스툴코리아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전동공구(배터리, 충전기 포함) 고장으로 인한 수리나 소모성 부품 교환 등 모든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36개월 무상수리 서비스’ △분실 및 도난의 경우, 신고 서류 제출 및 15만 원(VAT별도)을 지불하면 새 공구가 제공되는 ‘36개월 도난 보험 제공 서비스’ △구매 후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15일 이내에 구매처에 반납하면 구매 금액 전액이 환불되는 ‘15일 체험 보장 프로그램’ △제품 생산 중단 후 10년 간 관련된 모든 부품을 공급하며, 부품 구매가 어려울 경우 새 공구로 무상 교환되는 ‘10년 수리 부품 보장’ 등이다. 

페스툴코리아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빵빵한 보장 내용만큼이나 손쉬운 이용절차로 소비자들에 추가점을 받고 있다. 홈페이지 등록 외에 별도의 절차가 필요치 않기 때문이다. 무상수리 서비스 이용은 택배를 이용하는 방법과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는 방법이 있다. 택배를 이용한 무상수리 서비스는 △페트툴코리아 사이트에서 수리요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수 △이메일(service-kr@festool.com)로 작성한 수리요청서를 발송하고 △‘착불’로 페스툴서비스센터에 택배를 보내면 끝. 택배사는 어떤 곳을 이용해도 상관없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점심시간 12시부터 1시) 운영되는 페스툴 서비스센터는 볼거리와 체험거리, 휴게 공간이 잘 갖추어져 있다. 특히, 서비스센터에 마련된 전시실에서 페스툴의 역사와 함께 전시된 모든 전동공구들의 그립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원목 테이블로 꾸며진 고객 대기실에는 간단한 음료와 다과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구내식당과 커피숍 이용도 가능하다. 택배 무상수리 서비스를 이용한 한 이용객은 후기에서 “제품이 입고되면 입고된 이후의 진행사항을 설명해 주고, 수리 완료된 이후에는 운송장번호까지 문자로 알려주었다”며 “대기업처럼 A/S는 확실하다”고 평가했다.

페스툴코리아 측은 “최근 업계에서 고품질의 제품이 다량 출시됨과 동시에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치와 안목 또한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9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페스툴의 프리미엄 공구들은 이미 독일에서 오랜 기간 동안 고객들의 안목과 기대치를 모두 만족시켜 왔다. 특히, 첨단기술이 만들어 내는 페스툴 만의 정교함을 기대하는 한국 고객들에게 그 이상의 성능을 제공하고 작업 능률을 현저히 높이는 페스툴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의 미션은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실현하는 것이다.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운 곳에서 페스툴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서비스올인클루시브를 제공하기 위해서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이 필수라고 생각한다. 페스툴코리아의 직영 서비스센터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나아가 페스툴의 가치를 높여 한국 시장 성공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의 기업 홈페이지(www.festool.co.kr)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페스툴’을 검색하고 친구추가를 하면 페스툴코리아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 자사 정보 등을 받아볼 수 있다. 

홈페이지: www.festool.co.kr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스툴’ / 유튜브: ‘페스툴코리아’ 검색 / 서비스라인: 02-6022-6740